[참고*핵심 단어*]
냉장고에서 영아 시신 2구발견
30대 친모 구속영장
경기도 수원의 한 아파트 주택에서 냉장고 안에 있는 아기 시신 2구가 발견되어 잔혹한 살인사건이 발생 되었답니다. 그것도 30대 친모가 범인으로 밣혀져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알려진 사건에 대한 내용을 잠시 살펴보기 전 전문아동보호비 지원이라고 아시나요? 위기 아동들의 가정의 보호 또는 아동의 양육에 문제가 생겼을 때 이용 할 수 있는 방법이니 같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사건의 배경
A씨는 2018년 11월과 19년 11월 2년동안 2명의 아기를 출산 하였는데요 이미 남편B 씨 사이에서 12살, 10살, 8살 총 3명의 자녀를 두고 있던 와중 2명의 아기도 같이 생기다 보니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범행을 저질렀다고 밝혔습니다.
바로 냉장고에 넣어 살해한 것이 아닌 넷째 자녀는 출산 직 후 바로 집으로 돌아와 목을 졸라 살해 했고 다섯째 자녀의 경우에도 마찬가지 범행 수법으로 했다 밝혔습니다.
이것이 밝혀진 원인은 보건당국에 대한 감사 결과 A씨의 출산 기록은 있으나 출생 신고가 되지 않는 사례가 있다는 사실을 파악하고 5월25일 당국에 결과를 보냈는데요
이 감사 자료를 전달 받은 수원시에서 현장 조사를 나갔으나 거부 하는 모습에 21일 경차 수사로 변경되어 압수수색 결과 A씨의 범행을 밝혀 졌습니다.
무척 안타까운 일이죠.. 남편은 낙태를 하고 있었다 진술하고 있습니다.
생명을 살해하는 것은 정말 큰 범행입니다. 차라리 대한민국에서 받을 수 있는 복지 혜택에 대해 상담 진행 하면 분명 한줄기의 빛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